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목공 작업시 안전한 슬라이딩 테이블쏘

가구 제조용 전문 목공 기계를 취급하고 있는 PSJ목공기계(대표 박성진)가 중고 기계부터 저렴한 가격에 성능이 좋은 대만 목공기계들을 코펀(KORURN) 전시회에서 선보였다. PSJ목공기계는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일산에서 개최된 코펀(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에 참가해 이탈리아 그리지오社의 슬라이딩 테이블쏘 및 관련 기계들을 한자리에서 소개했다. 
이탈리아 그리지오 슬라이딩 테이블쏘는 PSJ목공기계의 대표 제품으로 견고한 내구성과 작업 시 부상을 입을 확률을 최소화해 안정성이 뛰어나다. 해당 기계는 경향하우징페어, 코리아우드쇼 등 다양한 전시회에 인기리에 전시된 바 있다. 제품의 사용 방법은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유튜브에서 ‘PSJ목공기계’ 키워드로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코펀은 가구를 다루는 전시회이다 보니 각종 목공기계 회사들이 참가했으며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성능은 우수한 목공기계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PSJ목공기계 박성진 대표는 “저희 제품은 국내 제작과 해외에서 직수입 및 OEM(주문자 직접 생산)으로 수입해 국내와 해외에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제작이 약 30%, 해외 수입(OEM 포함) 7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제품은 목공기계(톱, 대패, 샌더, 보링, 몰딩, 집진 기계 등)를 취급하고 있다”며 “탁월한 안전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앞으로도 가구 제조사들을 위한 꼭 필요한 목공기계를 공급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webmaster@woodkorea.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