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제조용 전문 목공 기계를 취급하고 있는 PSJ목공기계(대표 박성진)가 중고 기계부터 저렴한 가격에 성능이 좋은 대만 목공기계들을 코펀(KORURN) 전시회에서 선보였다. PSJ목공기계는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일산에서 개최된 코펀(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에 참가해 이탈리아 그리지오社의 슬라이딩 테이블쏘 및 관련 기계들을 한자리에서 소개했다. 
이탈리아 그리지오 슬라이딩 테이블쏘는 PSJ목공기계의 대표 제품으로 견고한 내구성과 작업 시 부상을 입을 확률을 최소화해 안정성이 뛰어나다. 해당 기계는 경향하우징페어, 코리아우드쇼 등 다양한 전시회에 인기리에 전시된 바 있다. 제품의 사용 방법은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유튜브에서 ‘PSJ목공기계’ 키워드로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코펀은 가구를 다루는 전시회이다 보니 각종 목공기계 회사들이 참가했으며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성능은 우수한 목공기계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PSJ목공기계 박성진 대표는 “저희 제품은 국내 제작과 해외에서 직수입 및 OEM(주문자 직접 생산)으로 수입해 국내와 해외에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제작이 약 30%, 해외 수입(OEM 포함) 7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제품은 목공기계(톱, 대패, 샌더, 보링, 몰딩, 집진 기계 등)를 취급하고 있다”며 “탁월한 안전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앞으로도 가구 제조사들을 위한 꼭 필요한 목공기계를 공급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