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마루 전시장

마루 제조사 켐마트코리아(대표 권호연)가 출시하는 노바마루가 전시장 리뉴얼을 마무리했다. 노바마루는 원목마루 전문 브랜드로 친환경 접착제인 황토풀도 함께 제조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마루를 선택할 때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바마루는 전시장을 마련해 운영중인데 최근 새롭게 추가된 러스틱&빈티지 패턴 및 신규시리즈인 ST시리즈를 포함해 전시장을 리뉴얼했다. 전시장에는 주로 원목마루 제품들이 진열돼있고 일부 수마루 및 강마루, 강마루 와이드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노바마루 전시장은 기존 전시장의 판넬들이 대거 리뉴얼돼, 원목마루 제품군을 둘러 보기에 좋은 공간으로 탄생됐다. 전시장 바닥은 오크, 티크를 번갈아가며 시공했으며 소비자들이 제품들을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을 배려한 디스플레이가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된 빈티지 제품은 옛스러운 느낌까지 자아내 장년층에게 더욱 사랑받고 있다. 

원목마루W-빈티지 웨이브

빈티지 마루는 허름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냈기 때문에 마루 변형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켐마트코리아 관계자는 “빈티지 마루라고 하면 젊은 층이 좋아할 것 같지만 실제로 시공해보면 옛날 정감있는 대청마루의 기억 때문인지 장년층 분들이 더욱 좋아하신다”라며 “관리 등에 대한 부담이 없는 만큼 가정용으로 빈티지 마루를 추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켐마트코리아는 국내 유일 원목 마루를 생산하는 곳으로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국내 3대 마루용 접착제 제조회사인 켐마트 코리아는 마루용 수용성 접착제, 수성 접착제, 원목마루용 접착제를 근간으로 천연황토 30%가 함유된 특허제품인 ‘황토풀’을 주력상품으로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