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 전동공구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최신 트렌드에 맞춰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bosch-pt.co.kr/kr/ko)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기존 사이트에 비해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직관적인 레이아웃으로 디자인돼 완전히 새롭게 개편됐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사용자의 가시성과 효용성이다. 보쉬전동공구 가이드라인에 맞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레이아웃과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이 원하는 컨텐츠를 편리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직관적인 구성으로 돼 있다.
주요 메뉴들은 별도로 찾아 들어가서 보지 않아도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보기 좋은 카드 형식으로 쉽게 확인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으며 상단 바를 통해 보쉬전동공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메뉴들을 필요에 맞게 정확하게 확인해 단 한번의 클릭으로 사용할 수 있게 구성돼 이전 사이트의 UI보다 훨씬 개선된 편의성을 자랑하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는 최대한 깔끔하고 일목요연하게 구성해 더욱 소비자들에게 가까워지고 쉬워지고 편리해졌다”며 “보쉬 전동공구는 제품 기술력 뿐만 아니라 더욱 더 소비자와 소통하고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