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마루 전문기업 구정마루는 기술 발전으로 신소재 바닥재가 쏟아져 나오는 지금 만족할만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장점인 프리미엄 마루 ‘프레스티지’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여전히 목질 바닥재는 대체 불가능한 따스한 매력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구정 ‘프레스티지’는 구정마루가 직접 생산한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으로 자연 그대로의 결을 자랑하며 기존 원목마루에서 볼 수 있었던 옹이, 크렉 등 내추럴 콘셉에 충실했으며 월넛, 티크, 오크등 선호도가 높은 기본 수종부터 오크에 밝은 브라운 컬러를 더한 브라운 오크, 멋스러운 다크톤의 러스틱, 그레이등 총 10가지 타입을 갖췄다.
또한 SE0 최고등급 자재 사용으로 친환경적이며 천연마루 대비 찍힘, 눌림, 긁힘에 강해 제품의 실용성과 내구성이 높고, 표면 물성과 가공 정밀도가 우수해 시공 후 마루의 틈이 벌어지거나 엇갈리는 문제도 최소화했다. 고급 원목마루에서나 볼수 있는 베벨 엣지 코팅의 가공기술을 적용해 마루 사이사이의 틈을 섬세하고 부드럽게 처리했으며 국내 최대 광폭 와이드 규격(8.5×142×1,200㎜)으로 최신 트렌드 사이즈를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연출로 시공 완성도가 탁월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