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스 데크재와 홍준표 대표

인천 서구 원창동에 위치한 은재목재(대표 홍준표)가 말라스 데크재를 공급한다. 은재목재는 데크재 수입에서부터 비규격 제품까지 다양한 규격의 데크재를 공급 중이다.  
은재목재는 원래 인천 동구 송림동에 위치해 있었지만, 2015년 인천 서구 원창동으로 새롭게 토지를 매입, 본격적인 회사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을 시작했다. 주력 상품은 데크재와 각재인데 수종은 말라스·멀바우·부기스 등이다. 

메이플 플로어링

각재 수종은 업체들이 잘 보유하고 있지 않은 희소성 높은 니아토(사구라)까지 희소성이 높은 제품들을 안정적으로 보유하고 있다. 그 외에도 최근에는 메이플 플로어링까지 공급하고 있다.
메이플 플로어링은 실내 운동장과 같은 활동량이 많은 공간에 시공하기 좋은 제품으로, 은재목재는 다양한 수종의 플로어링을 여러 규격으로 공급 중이다. 겨울방학을 앞두고 체육관이나 헬스장, 실내 농구장, 테니스장 등 실내 체육시설에서는 리모델링 공사가 한창인데, 특히 플로어링은 층간 소음을 방지하고 목재 자체가 가지고 있는 탄성 덕분에 체육시설에 시공되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메이플 플로어링은 밝은 색상이 깔끔하고 세련돼 플로어링으로 사용하면 고급스러운 실내공간을 연출하고, 긁힘이나 변형이 적기 때문에 유지 및 관리도 용이하다.  
은재목재 홍준표 대표는 목재업에 종사한지 약 20여년이 된 목재 전문가이지만, 홍 대표 자신은 ‘목재는 알면 알수록 무궁무진한 소재’라며, 항상 새로운 수종에 대한 개발과 어떻게 하면 좀 더 품질 좋은 목재가 가공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하며 그만큼 애정과 자부심도 남다르다. 
홍준표 대표는 “최고급 품질의 데크재와 플로어링 공급으로 은재목재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드리고 싶다”며 “데크재는 콤브 및 무콤브 제품이 모두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며 앞으로도 말라스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수종 개발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