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가 오는 3월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2012년생 흑룡띠 아동을 겨냥한 초등학생용 가구 신제품을 선보인다. 
자녀방 가구 교체 수요가 높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초등학생용 가구 ‘뉴(New) 루디 시리즈’를 출시했다.
‘뉴(New) 루디 시리즈’는 기존 ‘루디 시리즈’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바탕으로 색상과 구성요소를 대폭 확대해서 출시한 제품이다. 다양한 모듈과 색상을 조합해 아이의 특성에 맞는 방을 꾸밀 수 있는 게 특징으로 아이의 취향을 반영해 자유롭게 배치하여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다. 
기존 ‘루디’ 시리즈는 3가지 색상(핑크·블루·아이보리)만 선택할 수 있었으나 ‘뉴 루디 시리즈’는 화이트오크와 오크 2가지 메인 색상과 ‘네이비&옐로우’, ‘네이비&그린’, ‘핑크&그레이’, ‘아이보리&그레이’ 4가지 포인트 색상 등 총 8가지 색상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 선택 폭이 넓어졌다. 
또한 전 제품에 국내 최초로 독일 '샤트데코'의 LPM 표면재 데코레이 리얼(decolay REAL)를 사용해 생활 긁힘이 잘생기지 않는 것은 물론, 무늬목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자녀방을 손쉽게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모듈과 색상으로 제품을 출시한다”며 “특히 학부모들이 성장기 아이의 바른 자세에 관심이 높은 점을 감안해, 기능성 책상의 라인업을 확대해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