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인천 서구 최대 규모 한샘 인천청라점 오픈고객들에게 토털인테리어 서비스 제공
한샘 인천청라점 외관

지난달 19일 한샘 인천청라점이 인천 서구 원창동 497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인천 서구권 최대규모의 인천청라점은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모델링 전문 매장으로 총 600평 규모의 3층 건물로 운영되고 있다. 리모델링은 물론 복합 가구 전시장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이다. 

인천청라점의 특별한 서비스 중 하나는 3D 도면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고객맞춤형 리모델링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다. 고객들의 집 구조와 똑같은 공간을 모니터로 재현, 한샘 가구를 원하는 곳에 배치하여 주거공간과 조화를 이루는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오픈식 때는 한샘 대리점 역사상 최다 방문객이 몰려 오픈 첫날부터 성황을 이루었다. 관계자는 방문객 중 대부분이 주변 아파트 단지의 신규 입주자들이며, 앞으로 인천청라점의 주요 고객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한때 가구 인테리어 부문 취약지역으로 평가받던 서구지역에 인천청라점이 들어오면서 새로운 상권을 형성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건평은 450평으로 150평씩 3층 규모로 설계됐고, 그 외 최대 7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시설을 마련하고 있다.        

인천청라점 관계자는 “인천청라점은 청라와 그 주변 신도시에 한샘 대리점이 없었던 불편함을 하고, 접근성이 용이해 소비자들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매장이다. 앞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청라점은 접근이 용이하다는 장점도 가진다. 신도시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인천 청라는 주변 상권과 교통이 꾸준히 발달하고 있고, 인천뿐만 아니라 계양, 부평, 검단, 김포, 영종도 등 인근 주요 상권이 방문하기 쉽다는 경쟁력을 가진다. 

한샘 인천청라점 세부 소개
한샘은 줄곧 “가구가 아닌 공간을 판다”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가족 구성원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고객맞춤형 인테리어를 제시해 왔다. 인천청라점도 이에 맞게 층별로 다양한 테마를 설계하여 한샘 가구와 홈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나아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도 제시하고 있다.
전시장 1층에는 주방, 욕실, 서재, 침실 등 용도에 따른 공간의 홈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하며, 창호와 조명, 타일, 홈도어 악세사리 등 맞춤형 토털인테리어 아이템들이 전시 돼 있다. 2층과 3층은 한샘 가구들을 선보이는 공간이다. 2층에는 소파, 거실장, 식탁 등 거실과 부엌에 놓는 가구들이, 3층에는 붙박이장, 드레스룸, 침대 등 자녀방과 서재에 어울리는 가구들로 전시 돼 있다.

밀란9 프라화이트

깨끗하고 밝은 느낌을 주는 유광 화이트 주방 홈 스타일링. 작은 공간도 넓어 보이게 만들어 주며, 깨끗하고 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스타일링이다. 심심해 보일 수 있는 공간을 블랙포인트의 플랩장과 후드, 수전을 통해 공간의 개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사우론 LUX 고급 상판으로 주방의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수납장을 통해 실용성을 높여주었다.

유로601 리클라이너 소파

이탈리아 마스트로또 본사에서 생산하는 고품질 유럽산 가죽을 사용해 만든 제품. 가죽의 절개선을 최소화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 가죽사용량을 극대화시켰다. 독서 및 TV, 휴식 등 용도에 따라 내 몸에 가장 편한 각도로 머리를 받쳐주는 전동 헤드쿠션 기능도 내제 돼 있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소파라고 할 수 있다.

조이s 책상세트

바른 자세가 중요한 아이의 성장에 따라 높이 조절이 가능한 책상. 이전 조이6000 책상세트보다 컬러가 다양해졌다. 아이는 각자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책상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책상 전면 타공판을 활용해 메모를 하거나 사진 정리가 가능하다. 습관은 자세에서 나온다는 말처럼 자녀의 올바른 학습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흐 드레스룸

나무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살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표면자재와 견고한 스틸기둥이 조화로운 드레스룸 스타일링. 수납물품에 최적화된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이 있어 고객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총 세 가지 색상의 모델이 각각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고객들은 취향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 공간을 꾸밀 수 있다.

김미지 기자  giveme@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샘#인천청라점#전시장오픈#인테리어#리모델링#한샘가구

김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