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전문기업 윈체가 NS홈쇼핑에 진출해 지난 2월 26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으로 고기능 단열 pvc창호인 ‘슈퍼글라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슈퍼글라스 패키지’는 창호 단열의 핵심인 유리창에 3중으로 단열 장치를 적용한 제품. 열 차단 특수유리인 ‘로이유리’를 사용했으며, 복층 유리의 외측과 내측 사이에 아르곤가스를 주입해 열 교환 현상을 차단했다. 복층 유리 사이에 열전도율이 낮은 최고급 단열 간봉을 적용해 단열 효과를 극대화했다.

윈체는 이번 NS홈쇼핑 방송에서 고객들의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창호를 시공한 고객에게(최소 설치면적 17.4㎡ 이상) 최근 인테리어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문 혹은 미세먼지로 인해 필수 가전이 된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건조기 중 고객이 선택한 1개 제품을 증정했다. 또한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시공과 AS, 고객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36개월 분납과 구매 후 12년 동안 무상으로 보증 서비스도 제공했다.

윈체 관계자는 “B2C 시장에서 대형 건설사들에게 인정받았던 탁월한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선보일 수 있어 올해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 시공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윈체 제품으로 부담 없이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