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 <우>'내 친구 호비 아띠'

퍼시스그룹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sidiz)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인기 애니메이션과 협업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시디즈는 인기 유아용 의자 ‘아띠 (Atti)’와 인기 애니메이션 ‘내 친구 호비’의 협업으로 만든 ‘내 친구 호비 아띠’를 선보였다. ‘내 친구 호비 아띠’는 시각적 자극이 필요한 성장기 유아들에게 필요한 원색과 뚜렷한 이목구비와 밝은 표정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호랑이 캐릭터 ‘호비’를 모티브로 등판은 캐릭터의 얼굴을 상징하는 노란색을, 좌판은 캐릭터 의상의 붉은색을 적용해 시각적 경쾌감을 더했으며, 등판 정면에 활짝 웃고 있는 캐릭터의 얼굴을 돋보이게 배치해 의자가 인형처럼 보일 수 있도록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만 2세부터 5세 사이의 성장기 유아에게 추천하는 의자로, 몸을 감싸 안아 주는 유선형 디자인과 등, 좌판에 내장된 푹신한 쿠션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아이의 성장 속도에 맞춰 의자 높이를 낮은 단계, 높은 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발 받침을 활용해 어린 연령대의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이후 약 석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한 책가방도 있다. 블랙야크키즈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이다. 도깨비 캐릭터 ‘신비’를 전면 포인트로 활용, 파스텔 컬러, 패턴 디테일을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완성했다.

성장기 어린이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 등판을 적용, U자형 어깨 멜빵으로 무게 하중을 최소화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가슴벨트는 야광 호루라기 버클로 제작돼 위급 상황 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