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에넥스, 유통망 확장에 주력서울 논현·부산·대구 3곳 쇼룸 오픈
서울 논현쇼룸 내부

종합 인테리어 가구 기업 (주)에넥스(대표 박진규)가 서울 논현, 대구, 부산 3곳에 쇼룸을 새롭게 오픈했다. 
에넥스는 올해 초 주방, 붙박이장, 소파, 침대, 의자, 테이블, 홈인테리어, 오피스 8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체계를 재구축했으며, 이에 따라 매장도 새롭게 구성하고 있다.
주방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한 서울 논현쇼룸은 총 6층, 500평 규모로 주방·수납가구, 침대, 소파 등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전시,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각 층은 제품별 전용관으로 꾸며져 있다. 1층에는 에넥스가 국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커스터마이징 주방 ‘키친팔레트 시리즈’를 소개하며 도어 형태와 컬러샘플, 손잡이와 찬넬, 상판 샘플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에넥스의 시그니처 주방가구들을 베이비핑크, 카키, 딥그린, 인디고 등 트렌디한 컬러의 조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층에는 주방가구에 필요한 해외 프리미엄 빌트인 기기 및 붙박이장이 전시돼 있다. 팔멕, 디트리쉬, 지멘스, 일렉트로룩스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으며,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교원웰스 빌트인 정수기, 삼성 에어드레서까지 만나볼 수 있다. 
3층에서는 보다 다양한 주방가구를 선보이며, M층은 최고급 소파와 침대, 매트리스 등 리빙가구를 전시한다. 4, 5층은 리빙가구 상설 매장으로 에넥스 가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새롭게 오픈한 부산 사직쇼룸은 78평, 대구 수성쇼룸은 77평 규모 매장이다. 이곳에서도 에넥스의 시그니처 주방가구, 붙박이장, 리빙가구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 쇼룸은 주방가구부터 리빙가구, 상품기기를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며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미지 기자  giveme@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넥스#인테리어#가구#주방인테리어#쇼룸오픈#인테리어아이템

김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