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일룸, 봄맞이 ‘찰떡궁합 프로모션’ 진행완벽한 궁합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대에!

퍼시스 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결혼과 이사가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전국 일룸 공식 매장에서 ‘찰떡궁합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일룸 ‘찰떡궁합 프로모션’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이벤트로 ‘공간 패키지별 특화 프로모션’, ‘LG전자 프로모션’,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 총 3가지로 구성된 행사다.

‘공간 패키지별 특화 프로모션’은 거실, 다이닝, 학생방 패키지로 구성되며 특정 제품을 구매하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LG전자와 콜라보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700만 원 이상 일룸 제품 구매 시 ‘LG A9 청소기’를,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LG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봄을 앞두고 입주가구 또는 혼수가구를 구입하거나 인테리어를 새롭게 진행하고자 가구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덜어줄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맞춤형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미지 기자  giveme@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퍼시스#일룸#생활가구#인테리어#이벤트#프로모션#혼수가구

김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