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마루전문기업 구정마루(주)가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구정마루는 금번 유튜브 채널(구정마루 온)을 통해 제품 홍보와 서비스 활성화, 고객 접점을 늘려나갈 방침이다.

구정마루는 이외에도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왔으며, 유튜브 채널을 추가해 최신 인테리어 정보 마루재 생산기술 영상 등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보다 알기 쉽게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구정마루 온은 다양한 마루재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구정마루의 조직문화 및 전국에서 만나는 구정마루들의 모습을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첫 영상인 ‘구정마루 쇼룸’편을 시작으로 현장 용어, 핫 인테리어 트렌드, 마루재 파헤치기 등 고객이 겪는 다양한 현장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하는 컨셉의 시리즈 영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 연령층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다양한 상품의 자세한 설명은 구정마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