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마케팅대상 수상자 단체사진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은 지난달 29일 전국경제인연합회 플라자 그랜드블룸에서 진행된 ‘2019 제7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조사 부문 ‘2019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SNS 우수 브랜드상을 수상했으며, 최양하 대표이사는 개인 부문에서 최고 경영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 조사와 산업 및 학계의 전문가 심사를 토대로 매년 마케팅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시상은 개인, 단체, 브랜드, 소비자 조사의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한샘은 소비자 조사 부문 우수기업 블로그 분야에 선정됐다.

한샘 공식 블로그는 현재까지 누적 방문자 1천6백만 명을 기록, 자사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기업 문화, 일선 근무자 소식, 인테리어 팁과 요리 레시피, 이벤트 등의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며 3만여 명의 이웃과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개인부문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최양하 대표이사는 20년 이상 기업을 이끈 전문경영인으로 2017년 업계 최초로 매출 2조 원을 달성하고, 한샘을 ‘공간을 파는 기업’으로 규정하며 사업 다각화를 통해 종합 인테리어 기업으로 성장시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샘은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