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보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 진행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열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동공구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제품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보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 후 보쉬 콜센터(080-955-0909)나 온라인 이벤트 등록 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보쉬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 시에는 제품 구매 영수증 3년간 보관과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에는 전문가용 전동 공구뿐 아니라 보쉬공구 액세서리, 측정공구, 홈앤가든, 드레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포함된다. 컷소(GSA) 제품 구매 시에는 공구에 함께 사용하는 카바이드 컷쏘날(S 1155 CHM)을 1개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웹사이트 및 보쉬 온라인 소셜 미디어인 커뮤니티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보쉬 전동공구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 드리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 했다”며 “보쉬 전동공구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 마인드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고정 기자  jko@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쉬#전동공구#그랜드페스티벌#프로모션#컷소#측정공구#홈앤가든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