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스탠리블랙앤데커, 업계 최초 A/S 홈픽 서비스 ‘Hey SBD’ 런칭디월트, 블랙앤데커, 스탠리 등 3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운영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한인섭)가 국내 공구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A/S 홈픽 서비스 ‘헤이 SBD(Hey SBD)’를 런칭했다. 헤이 SBD(Hey SBD)는 방문 접수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방문을 통한 제품 수거와 전달을 해주는 서비스다. 공구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도입되는 이번 서비스는 접수, 제품 픽업 및 수리, 제품 인수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해 시간과 공간적 제약을 해소하고 고객 접근성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A/S가 필요한 고객이 스탠리블랙앤데커로 접수하면 전국 542명의 홈픽 피커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제품을 수거한다. 그리고 수거된 물품은 전국 410개의 거점 물류센터를 거쳐 스탠리블랙앤데커 공식 서비스센터로 전달된다. 입고된 제품은 점검 및 수리 후 고객에게 발송되며 서비스를 접수한 고객은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디월트, 블랙앤데커, 스탠리 등 3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가로와 세로, 높이 세 변의 합이 160cm 이하, 무게 20kg 이하 제품일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자동대패류 등 부피가 크고 무게가 있는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접수는 서비스 대표 전화와 브랜드 별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을 통해 가능하며 제주도, 울릉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서비스가 제공된다. 헤이 SBD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탠리블랙앤데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인섭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올해 1월 런칭한 고객관리프로그램(Customer Care)처럼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양질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심한 결과”라며 “공구업계에서 이전에 시도된 적 없는 A/S 홈픽 서비스 최초 도입처럼, 앞으로도 보다 편리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고정 기자  jko@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탠리블랙앤데커#공구기업#헤이SBD#제품픽업서비스#홈픽피커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