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는 최근 론칭한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과 아트 갤러리 협업을 통해 가구와 예술품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안했다.

까사미아는 새로운 브랜딩의 일환으로 지난달 프렌치 모던 양식을 모티브로 한 가구 컬렉션 ‘라메종’을 론칭했다. 도심의 세련되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프렌치 모던’ 스타일로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멋을 극대화한 라메종 컬렉션은 신사동에 위치한 까사미아 압구정점 1~2층에 특별관을 마련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라메종의 아트 갤러리 컬래버레이션은 라메종 컬렉션이 추구하는 프리미엄을 고객들이 더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린트 베이커리’ 미술품을 각 공간별 쓰임새와 느낌에 따라 가구와 어우러지도록 전시해 감각적인 공간을 보여주고 연출된 작품의 판매도 진행한다.

라메종 컬렉션의 3인 소파와 티테이블, 장식장 등으로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진 리빙룸에서는 붓이 아닌 손으로 화폭을 채우는 박영남 작가의 ‘Landscape against Blue Sky (138x148cm, oil on canvas)’와 어우러진 감각적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다. 거칠지만 따뜻한 느낌을 주는 작품과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라메종 가구가 상반된 두 느낌의 조화를 이끌어낸다. 또 지적 욕구를 채워주는 홈 오피스 공간은 과감한 붓 터치와 단색의 컬러감이 멋스러운 박다원 작가의 작품 ‘Now Here-Becoming(2010, 91x232cm)’을 벽면에 걸어 우아하고 중후한 멋의 라메종 오피스 가구와 조화를 이루며 독특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해낸다. 이외에도 김관수, 차승언, 에단 쿡, 박다원, 칸디다 회퍼, 구자승 등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들도 베드룸과 다이닝룸 등 각 공간별 분위기와 라메종 가구에 어울리도록 전시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최근 홈 스타일링과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안목이 높아지고 프리미엄 가구에 대한 니즈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프라미엄 라메종 컬렉션과 예술 작품을 접목시켜 기존의 까사미아와 차별화된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까사미아의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은 압구정점 및 일부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있으며, 까사미아 브랜드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