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2019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주방용 가구 부문 21년 연속, 주거용 가구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 (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우리나라 국민의 소비 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와 기업의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한샘은 2019 KBPI 주방용 가구와 주거용 가구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주방용 가구 부문에서는 조사가 시작한 1999년 이후 21년 연속 1위로 선정돼 한샘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주방용 가구에 이어 가정용 가구 역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1970년 “주거 환경 개선을 통해 인류 발전에 공헌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창업한 한샘은 독보적 1위 기업다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해 하반기부터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제품의 친환경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법 기준(E1)을 뛰어넘는 E0등급의 원자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도료, 접착제 등 부속재료 역시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 또 마감처리를 하지 않은 단면에서 다량의 유해물질이 방출되는 점을 감안해 눈에 보이지 않는 면까지 모두 마감처리 하는 등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가구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1위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사랑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