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은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A등급을 획득해 4년 연속(2015~2018) 우수기관으로 평가 받았다. ‘고객 만족도 조사’는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고객 중심 경영 촉진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2018년도 평가대상은 245개 공공기관으로 경영실적평가에 반영될 예정이다.

한국임업진흥원은 작년 10월 사회 비전 및 행동 강령 선포식을 통해 사회적 가치 중심 기관 운영에 대한 의지를 표명하며 고유 업무의 공정성을 강화했으며,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임업 현장 간담회 등 공식적인 자리를 마련해 국민의 의견에 귀 기울였으며 국민 소통 및 시민 참여, 지속적인 상생 등 핵심 가치를 토대로 맞춤형 임업기술 보급과 기술 이전을 통한 임업인 지원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또한 임산물 및 목재 제품 품질관리 등 국민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구길본 원장은 “앞으로도 한국임업진흥원은 고객 소통 경영을 모토로 사회적 가치 창출과 확산을 주도하며 임업인과 국민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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