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시스템9 mini 퓨어 화이트

LG하우시스가 창호 프레임 두께를 대폭 줄여 쾌적한 시야와 깔끔한 디자인을 확보한 소형 창호 ‘유로시스템9 mini’를 출시했다. 주방뿐 아니라 서재, 드레스 룸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적용이 확대되고 있는 소형 창호시장 공략에 나선 것.

이번 제품은 기존 소형 창호 제품과 비교해 프레임 두께를 약 40% 줄이고 환기구와 창호 손잡이를 창호의 한쪽에 배치해 답답했던 시야 문제를 개선했다. 창호 손잡이에는 세균 감소에 효과적인 은이온을 특수 코팅해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주방 공간에서 발생하고 있는 세균을 방지할 수 있다. 색상은 냉장고, 씽크대 등과 잘 어울리는 흰색 계열의 퓨어 화이트와 회색 계열의 어반 그레이 2종이 있다.

유로시스템9 mini 어반 그레이

한편 국내 소형 창호시장의 규모는 연간 1,500억 원으로 추정되며 공간 세분화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적용이 확대, 계속해서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에 따라 LG하우시스는 유로시스템9 mini를 창호 홈쇼핑 방송과 노후 아파트 단지 창호 교체 행사 등을 통해 적극 알리며 성장하는 소형 창호 시장을 선도해 나갈 전략이다.

LG하우시스 창호사업부장 황진형 전무는 “유로시스템9 mini는 고객의 작은 불편까지 개선하고자 노력해온 LG하우시스의 고민이 반영된 제품”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작은 불편까지 고려해 삶을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을 한 발 앞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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