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로얄 유니버셜 실버'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가 5월을 맞아 부모에게 줄 실용적인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및 세트 상품을 제안했다. 로얄앤컴퍼니의 다양한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중 ‘유니버셜 클래식’은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온 가족 구성원들이 욕실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을 최우선으로 구성 된 패키지 상품이다.

‘로얄 유니버셜 실버 세트’는 리모델링 패키지 유니버셜 클래식에서 파생 된 세트 상품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겸비한 각종 단품을 양변기, 세면기, 소변기, 샤워로 묶음 구성해 A세트부터 F세트까지 총 6가지 세트로 판매하는 제품이다. 각각의 세트 구성에는 이용 시 안전을 위한 고정식 손잡이, 가동식 손잡이 등이 포함돼 있다. 낙상사를 줄여 욕실 사용을 도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소프트 코팅 및 오염도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재질을 활용해 그립감과 위생 문제를 개선했다. 모든 세트 구성에 포함 된 손잡이는 사용자의 원하는 위치에 맞춰 시공이 가능하다.

로얄앤컴퍼니 관계자는 “최근 부모님 생활에 큰 맘먹고 해드릴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 것 같다”며 “욕실에서 일어나는 사고에 가장 노출되기 쉬운 연령대의 부모님을 둔 고객들이 특히 유니버셜 클래식 리모델링 패키지와 로얄 유니버셜 실버 세트에 문의가 많았다”고 전했다.

특히 로얄 유니버셜 실버 세트는 욕실 전체 리모델링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단품으로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27% 할인 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로얄 유니버셜 실버 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얄앤컴퍼니의 공식 온라인몰인 ‘로얄바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