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에서 온전히 나만의 여가를 즐기는 ‘홈족(HOME族)’이 새로운 홈퍼니싱(Home furnishing)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휴식을 즐기기에 가장 중요한 가구인 침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다.

에이스침대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침실에서 나만의 힐링”을 컨셉으로 홈퍼니싱 맞춤 제품을 제안했다. 추천 제품으로는 침실을 자신만의 안락한 힐링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매트리스 ‘로열 에이스(ROYAL ACE) 400’,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Ⅶ’와 프레임 ‘라메르(LAMER) Ⅱ’, ‘BMA-1152’ 등이 있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숙면을 방해하던 요소를 개선한 제품이다.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갖고 있는 새로운 타입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는데,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점이 인상깊다.

로열 에이스 라인은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이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 적용은 물론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차단하는 5 ZERO 시스템, 충격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더한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화된 수면 환경을 지원한다.

에이스침대는 E1등급 이상 허용되는 국내 기준에서 나아가 미국 및 유럽 기준의 E0등급 친환경 자재 사용으로 품질 및 안전성을 높였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HS(Hygiene-Safety) 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