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거대플로링, 원목마루 강마루 전시장 오픈부산·경남에서 유일한 마루전시장

㈜거대플로링(대표 김종완)이 지난달 부산 강서구에 원목마루 및 강마루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마루판, 건축자재 도매업체 거대플로링은 동화자연마루, 구정마루, 노바마루의 공식 대리점으로 부산, 경남, 제주 지역 마루바닥재 판매와 원목마루 및 디자인월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오픈한 전시장은 부산의 유일한 원목마루 전시장으로 마루바닥재, 벽장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취급하며 300평 규모의 물류창고를 가지고 있어 마루자재의 유통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거대플로링은 샘플북을 통한 자재 결정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으며, 전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마루자재를 직접 만져보고 컬러를 매칭해 가며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회사 내에 마루 전문 시공팀이 상주하고 있어 AS 등 사후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

김종완 거대플로링 대표는 “원목마루, 강마루, 천연마루, 디자인월, 벽장재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인 제품 구매로 이어질 뿐 아니라 원하는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직원들 모두 2~30대 젊은 층으로 구성돼 있다”며 “시시각각 변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빠르게 알아차리는 것이 중요한 만큼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미지 기자  giveme@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대플로링#원목마루#강마루#부산전시장#건축자재

김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