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백조씽크, ‘주방 리폼 서비스’ 사업 개시씽크볼 교체만으로 주방환경 개선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가 ‘주방 리폼 서비스’ 사업을 개시한다.

최근 노후주택이 증가하면서 부분 리모델링 및 개보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과거에는 신규 아파트 입주나 이사와 같이 특별한 계기가 있어야만 인테리어를 시행했지만, 최근에는 주거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불경기 속에서 공사를 최소로 줄인 소규모 개보수 작업이 늘고 있다. 특히 건축연한이 오래된 주택의 주방 설비는 생활 스크래치 및 오염, 부식 등으로 인한 비위생적인 주방 환경을 만들어 가정의 주요 고민거리가 된다.

이에 따라 백조씽크는 씽크볼, 씽크상판, 수전, 배수구, 후드 등 노후된 주방 설비의 교체 또는 씽크볼만 부분 교체해 쾌적하고 위생적인 주방 공간을 만들어 주는 신규 사업을 시행한다. 신청을 원하는 소비자가 리폼 서비스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시공범위, 제품 등을 논의하면 백조씽크 시공기사가 자택을 방문해 시공한다.

이번 사업의 주요 타깃은 전체 리모델링은 부담되고 부분적으로 리폼이 필요한 입주 7년 이상된 주택의 오래된 씽크볼 및 주방설비. 오래된 씽크볼은 표면에 생활 스크래치가 생기고 그 틈에 음식물 찌꺼기가 끼면서 변색은 물론 고약한 냄새까지 발생시킨다. 백조씽크의 고니클리어 코팅과 엠보 옵션을 추가로 선택하면 물 얼룩이나 생활 스크래치를 최소화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의 씽크볼 부분 교체만으로도 개선된 주방환경을 만들 수 있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최근에는 가족의 건강과 식품 위생에 직결되는 주방의 씽크볼 등 부분 교체를 원하는 주부들이 늘고 있다”며 “50년 이상 스테인리스 씽크볼을 제조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백조씽크의 신성장동력으로 적극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미지 기자  giveme@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조씽크#주방리폼#노후주택#리폼서비스#주방인테리어#씽크볼

김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