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반모듈시스템 가구 브랜드 ‘아이데뉴’ 론칭조립의 번거로움 없앤 반모듈가구 선보여

주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반모듈시스템 가구 브랜드 ‘아이데뉴’가 지난달 31일 론칭했다.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고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는 사회적 흐름이 확산되면서, 인테리어 및 가구 업계에서도 1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심플하고 효율적인 모듈 가구는 최근 대세로 자리잡은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를 실현시키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아이데뉴는 나다움의 미학을 실현하고 라이프스타일 맞춤 반모듈시스템(semi-modular system) 가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견고함과 모던한 디자인이 강점인 철재를 소재로 실용성과 합리성을 더한 가구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데뉴는 론칭과 동시에 드레스 룸, 서재, 침실 등 다양한 곳에서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한 데피어(défier) 시리즈를 선보였다.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옵션을 선택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아이데뉴의 반모듈가구는 사용자가 직접 조립하는 모듈가구의 번거로움을 해소시킨 것이 특징.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모듈 구성을 제안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송과 무료 시공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공간 제약이 없는 연계형 제품 뿐 아니라 공간 활용을 강화한 코너장, 컬러와 소재의 믹스 앤 매치로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한 서랍 및 도어장이 있다. 브랜드 활동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이데뉴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미지 기자  giveme@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데뉴#반모듈가구#모듈가구#브랜드론칭#1인가구#인테리어

김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