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구정마루, ‘트렌드 파빌리온’ 참가인테리어 디자이너와 자재업체가 협업해 ‘특별한 집’ 제시
2019코리아빌드 트렌드 파빌리온에서 구정마루의 다양한 마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오는 7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빌드 특별관 ‘트렌드 파빌리온’에 바닥재 브랜드로 참가한다.

트렌드 파빌리온은 국내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4팀이 자재업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의 공간을 제시하는 기획전이다. 이번 특별관은 국내 아이엔드 인테리어 디자이너풀을 보유한 ‘인테리어 브라더스’와 메쎄이상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인테리어 전문가가 인테리어 및 건축 분야 내 이슈를 주제로 선정하고 국내 프리미엄 자재업체와 협업해 새로운 시각으로 트렌드를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트렌드 파빌리온의 이번 주제는 ‘실존과 본질의 집(The Hut)’으로 큰 정원 안에 있는 산책로를 거닐며 집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진다. 공간 디자이너의 새로운 시선을 통해 익숙한 공간인 집을 특별하게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구정마루는 자사 제품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브랜드를 홍보할 것이라고 전하며 참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미지 기자  giveme@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정마루#코리아빌드#트렌드파빌리온#서울코엑스#건축이슈#인테리어트렌드

김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