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영상을 접목시킨 '코원하우스' 홈페이지 메인화면

전원주택 전문 종합건설기업 코원하우스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선보였다. 기존의 전원주택 기업들의 홈페이지는 완공된 주택 중심으로 선보이거나 많은 아이콘과 분산된 정보로 인해 건축주가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찾기 어려웠다. 코원하우스는 이러한 단점을 보강해 모든 메뉴를 ‘해시태그(#)’로 카테고리화해 고객이 건축 상식, 설계, 디자인, 건축 팁, 평형별 시공사례 등 원하는 정보만을 찾을 수 있도록 고안했다.

또한 홈페이지 화면에 글로만 전달되던 단순 콘텐츠 전달 방식에서 벗어나 시공사례, 스토리, 건축 팁 등 5가지 영상이 한눈에 보이게 했다. 동종업계 최초로 주택전시장과 시공사례들에 VR영상을 접목해 고객들이 360도 방향으로 집안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도 있다.

코원하우스 양기하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코원하우스의 설계 및 시공사례, 건축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보다 체계적으로 쉽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홈페이지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건축주와의 소통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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