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0주년 축사]목재산업 전문 대표 언론 한국목재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축하합니다
상태바
[창간 20주년 축사]목재산업 전문 대표 언론 한국목재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축하합니다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9.08.1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방협회 김남균 회장

한국목재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임직원과 애독자 여러분께도 따뜻한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은 1999년 8월 목재정보지 ‘우드코리아’ 창간을 시작으로 목재산업의 대변지로 가장 신뢰 있고 영향력 있는 전문지로 성장해 왔으며, 목재인의 권익보호와 산업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여론을 형성하는 등 목재산업 전문 대표 언론으로서 목재산업 발전을 위해 언론의 사명을 다하여 왔습니다.

특히, 지난 20년간 사설, 칼럼, 독자의 목소리, 기자의 눈 등을 통해 한 쪽에 치우치지 않는 공정한 비판과 다양한 기사는 물론 전문성 있는 기획보도와 특집호 발간을 통해 목재산업과 목재문화 발전에 기여해 온 신문입니다. 앞으로도 (주)미디어우드의 기업정신인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목재산업과 목재문화 발전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큰 역할을 담당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한국목재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창간 20주년을 맞이하여 한국목재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임직원과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