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임(林)자 사랑해’ 캠페인…SNS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 증정
상태바
산림청, ‘임(林)자 사랑해’ 캠페인…SNS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 증정
  • 김현우 기자
  • 승인 2019.09.3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김현우 기자] 산림청(청장 김재현)은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산림보호와 숲사랑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임(林)자 사랑해’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018년 '임(林)자 사랑해 캠페인' 우수활동 사진(출처=산림청)

캠페인은 국민이 직접 산림청 누리집에 캠페인 계획을 작성하고 활동사진을 SNS에 올려 인증하는 방식이다.

캠페인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산림청 누리집에 직접 계획을 올린 참여자 300명에게 산림청에서 ‘임(林)자 사랑해’라고 적힌 스포츠타월을 보내준다. 이 스포츠타월을 이용해 자유롭게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활동 사진 2장 이상을 SNS에 올리면 된다.

SNS에 올린 사진을 캡처해 결과를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산림환경 보호’를 위한 대형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이를 이용하면 ‘산에 가져온 쓰레기 되가져가기’와 ‘대형마트 박스 없애기’ 등과 같은 친환경생활 습관을 일상에서 홍보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산림청 누리집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알림판 ‘임(林)자 사랑해’ 이벤트에 접속한 후 메뉴>산림정책>산림보호>산림보호>숲사랑>임(林)자 사랑해 이벤트를 통하면 된다.

권장현 산림환경보호과장은 “국민들이 스스로 산림보호에 앞장설 수 있는 건전한 문화가 널리 전파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며 “산을 좋아하는 국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우 기자   hyun-wood@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