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스타필드코엑스몰점’ 오픈...차별화 전략으로 승부
상태바
까사미아, ‘스타필드코엑스몰점’ 오픈...차별화 전략으로 승부
  •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 승인 2019.10.01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리빙 브랜드의 집결지로 부상하고 있는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신규 매장을 26일 오픈했다.

대형 쇼핑 및 복합문화공간인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약 172평 규모로 문을 연 ‘까사미아 스타필드코엑스몰점’은 일대에 약 15만 세대의 대형 아파트 단지 및 고급 주택이 밀집해 있어 프리미엄 고객층을 확보하는데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까사미아는 데이트 또는 가족 문화생활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이 많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특성을 활용해 쇼핑과 문화체험이 가능한 특별 매장으로 운영한다. 까사미아의 인기 소파와 프리미엄 책장 등을 활용해 고객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여행·디자인·미술·인문학 등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비치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도록 했다.

소비 수준이 높은 강남권 일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성도 선보인다. ‘라메종’ 컬렉션은 물론 까사미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빙 소품 등 고급화 상품의 구성비를 늘리고 리빙룸을 중심으로 다이닝룸, 베드룸, 홈오피스 등 각 공간별 가구 신상품도 비중을 늘려 배치했다.

한편 까사미아는 스타필드코엑스몰점 오픈을 기념해 10월 27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까사미아 회원으로 가입 시 선착순으로 세면 타올 또는 라메종 5% DC 기프트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또는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까사미아 스타필드코엑스몰점은 일반 홈퍼니싱 매장에 그치지 않고 까사미아만의 특별한 가치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운영되며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와 오래도록 머무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목재신문 편집국   webmaster@woodkorea.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