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문화
경록, 2020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100% 합격 프로젝트 눈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100% 합격 프로젝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에 등록하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공부에 필요한 족집게 인강과 교재를 비롯한 모든 교육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무료로 연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의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 인강, 교재이므로 시험기간과 관계없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따라서 반복적으로 학습하기 용이하고,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중요한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방법으로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경록의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노하우가 담긴 만큼 접근성이 높아 부동산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 수험생이 학습하기에 좋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아울러 경록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을 수강하는 회원에게 온라인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모의고사에 무제한 응시할 수 있는 IT학습센터, 학습 편의성이 높은 교재E북과 멀티강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업무범위 확대에 도움이 되는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을 전부 무료로 지원해 많은 수험생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 관계자는 “2020년도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합격을 목표로 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이번 프로젝트가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