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매트 ‘푸욱웜매트’, 최상의 수면 환경 제공하는 전기요 제품
상태바
전기매트 ‘푸욱웜매트’, 최상의 수면 환경 제공하는 전기요 제품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0.1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추워지는 날씨에 전기매트, 전기요 등 각종 난방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지만 라돈이나 전자파와 같은 유해물질로 인해 전기매트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많다. 우리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제품인 만큼 구매 전 제품의 성능과 내구성, 안전인증 여부 등의 요소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권장된다.

침구 브랜드 편한잠은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소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고자 ‘푸욱웜매트’를 선보였다. 일반 전기매트나 전기요가 가진 단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한 이 제품은 원적외선 방출 방식을 적용, 대량으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체내 깊숙이 전달되어 적은 전력으로도 오랫동안 보온 유지가 가능하다.

전기매트 푸욱웜매트는 총 11가지의 레이어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플란넬원단에 탄소를 함유한 신소재 원단 마이크로 나노극세사를 적용하여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텍스처를 선사하고 약 13,000가닥의 탄소열선이 전자파가 방출되는 것을 방지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자가발열 소재로, 발열 솜과 탄소열선의 탄소섬유질이 신체에서 방출되는 열을 흡수하여 원적외선으로 방출해 건강한 숙면을 돕는다. 도래이새한에서 인증 받은 수제작 탄소섬유 열선을 사용해 감전이나 화재 등 각종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으며 노약자,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전기요 푸욱웜매트는 전자파 차단 피막, 특허 받은 열선으로 최소 안전치 4mg 이하, 약 99.98%를 차단하고 열선이탈방지 및 화재방지 패드 누빔 고정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자체 라돈 검사를 통해 국내 기준치 4pCi/L에 훨씬 못 미치는 0.007pCi/L 수치를 기록하며 라돈 프리 인증을 받았다. 여기에 공신력 있는 국내 기관을 통해 6대 유해물질 불검출, 전기안전용품인증, 알러지 성분 통과 등의 안전인증을 받아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전기매트, 전기요 등의 난방용품으로 인한 사고가 빈번해지며 소비자들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다”며, “푸욱웜매트는 안전인증을 받아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14일 사용 후 불만족 시 환불을 보장하고 1년 무상, 4년 유상 A/S를 제공해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편한잠에서는 출시기념 이벤트를 통해 본 제품 슈퍼싱글 사이즈를 45%, 퀸사이즈를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복수 구매 시 최대 추가 할인 및 수량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한정수량 증정 이벤트를 통해 순면커버를 무료 증정한다. 포토구매평 작성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 지급하며 베스트 포토구매평 2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디베아D250MAX 무선청소기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