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문화
‘밸런스파워 플래티늄’130억 매출 신기록…홈쇼핑영상제작 전문 송영철공작소 주목도 상승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46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머슬마니아 김소영 원장. 그녀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유명한 밸런스파워 플래티늄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해당 제품은 얼마 전 누적판매 20만대를 돌파하며 130억원의 매출신기록을 돌파했다. 이는 제품이 출시된 지 10개월도 채 되지 않는 단기간 안에 이뤄낸 놀라운 성과다.

밸런스파워 플래티늄은 특허 받은 기술과 인체공학적 원리를 접목시킨 신개념 건강 운동기구다. 과학적인 스프링 반동 원리로 8개의 척추 받침과 목 쿠션을 설계해 몸을 뒤로 젖혀주기만 해도 누구나 쉽게 복근운동과 척추 스트레칭을 할 수 있다. 특히나 몸을 젖혔을 때는 굽어 있던 등과 허리를 펴주고 반동에 의해 몸을 일으킬 때는 윗몸 일으키기처럼 뱃살의 수축과 이완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따라서 복부비만 집중관리는 물론 허벅지와 허리근력 강화, 균형잡힌 체형, 전신 스트레칭 등에도 효과적이다. 점점 불어나는 뱃살은 물론 굽은 등과 허리로 고민하던 이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밸런스파워 플래티늄이 처음 소개된 것은 인포머셜 광고를 통해서다. 당시 평균 3만원~5만원대 상품들을 주로 판매하던 인포머셜 광고에서 10만원대의 이 제품이 소개되는 것 자체가 이례적이라는 평가를 들었다. 하지만 결과는 놀랍게도 대성공. 무려 8개월 가까이 인포머셜 상품광고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라이브 홈쇼핑과 티커머스 홈쇼핑까지 진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밸런스파워 플래티늄이 이와 같은 공전의 대히트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영상의 힘’이라고 관계자들은 입을 모은다. 

실제로 밸런스파워 인포머셜 광고영상과 홈쇼핑 인서트 영상은 제품의 효과를 직관적으로 보여준 연출기법부터 제품의 퀄리티를 돋보이게 한 고급스러운 영상미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담아냈다.

이 제품의 인포머셜 광고 및 홈쇼핑 인서트 영상을 제작한 송영철공작소의 송영철대표는 다음과 같이 전했다. 

“지난 20년간 홈쇼핑영상 제작만 전문적으로 해왔다. 하지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최종적으로 구매전환을 일으키는 데 있어서 지금처럼 영상의 영향력이 막강했던 적은 없는 것 같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송영철공작소는 홈쇼핑영상제작분야에서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급 수준의 촬영장비 및 자체 스튜디오를 구축해 나가는 등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밸런스파워 플래티늄의 성공 역시 이러한 저희만의 차별화 전략이 빛을 발한 거라고 생각한다”

송영철공작소는 인포머셜 광고부터 라이브 및 티커머스 홈쇼핑 인서트 영상까지 그야말로 홈쇼핑영상제작만을 전문적으로 해 온 베테랑 프로덕션이다. 업계 유일 2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하는 등 수많은 히트상품들의 홈쇼핑영상을 활발히 제작하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