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문화
안산 중앙동 맛집 김제한우, 최고급 한우 부위를 든든하게 먹고 저렴한 가격으로 결제해 이목이 집중되는 곳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보통 한우는 고급 음식으로 분류되어 비싼 가격으로 특별한 날이 아니라면 잘 사 먹으려 하지 않는다. 하지만 최고급 한우 부위를 든든하게 먹고도 믿을 수 없는 저렴한 가격이 나오는 맛집이 있어 화제이다. 바로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김제한우이다.

안산 맛집 김제한우는 한우의 특수부위라 할 수 있는 꽃등심과 더불어 갈비살, 살치살 등이 포함된 한우 특수 모둠 메뉴이다. 이 메뉴의 특징은 김제 한우의 독자적인 유통경로를 활용하여 품질이 우수한 한우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온 가족과 직장 회식으로 먹어도 생각지도 못한 저렴한 가격이 나온다는 점이다. 맛 또한 뒤떨어지지 않아서 품질이 좋은 고기만 사용 가능한 육회를 근방에서 볼 수 없는 전라도식으로 무쳐 매콤한 맛과 고기의 신선함이 조화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한우로 국물을 내어 시원한 맛이 일품인 한우 된장찌개와 육회 비빔밥, 갈비탕으로 한 끼 식사를 하기 좋은 메뉴와 함흥냉면 등의 사이드 메뉴까지 마련되어 점심식사는 물론 마무리 후식까지 완벽 준비가 되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맛과 가격적인 측면 뿐만 아니라 서비스에서도 우수함이 드러나는데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어린이 놀이방과 오락기구를 갖춰 편안하면서 즐거운 가족외식이 가능하고 또 안산 김제한우 본점과 안양 2호점에는 넓은 주차장을 따로 보유하여 주차 문제에 고민하며 회식과 외식이 꺼려지는 상황을 타파해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