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콜드브루머신 제조 기업 원더치(ONEDUTCH)는 오는11월7일부터 1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9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원더치는콜드브루(더치커피) 전용추출 머신을 제조 및 유통하는 기업이다. 원더치머신은 콜드브루를 누구나 쉽게 추출 할 수 있는 커피머신으로 최근 커피점 창업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원더치의 콜드브루머신은 터치스크린으로 조작되며, 레시피저장 기능이 있어 분쇄된 원두만 넣고 시작 버튼만 누르면 콜드브루를 추출 할 수 있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고 분리와 세척도 쉬워, 콜드브루 추출 시 위생문제도 보완하였다.

콜드브루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는 원더치머신은 현재 국내 커피점 뿐만 아니라 해외 커피점에서도 사용중으로, 품질 및 성능도 인정 받고 있다. 원더치는KC, FCC, CE등 국내 해외 인증획득 및 다수의 특허 등록으로 기술성도 인정 받은 벤처기업이다.

원더치의 관계자는 “국내 최대 커피전시회 카페쇼에서는 매번 완판되는 원더치의 한정판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며, 처음 선보이는 블랙(Black)버전을 직접 만날 수 있으며, 제품 정보를 전달하고자 오랜 시간 준비한 행사로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2019서울 카페쇼의 원더치 부스 위치는 코엑스C홀에 위치한다. 자세한 원더치 제품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