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샘인테리어 둔산점 특별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10월, 한샘인테리어 둔산점 특별 이벤트 진행 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0.1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전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한샘인테리어 둔산점은 400평규모의 토탈 홈 인테리어 전시장이다.

2006년 오픈하여 10년 이상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9년 10월 새로이 새단장을 한 가구, 생활용품, 패브릭, 부엌용품, 리모델링 컨설팅 등 복합 가구 쇼핑몰로 대전/충청권의 대표 인테리어 매장이다.

둔산점은 현재 가구, 생활용품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생활용품 중 인기품목인 식기건조대, 빨래건조대, 휴지통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해 하반기에 출시된 한샘의 신제품 전부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둔산점은 한샘의 공간설계 전문가가 '홈플래너'를 이용한 3D프로그램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인테리어의 실수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은 높으나 실행이 걱정되는 초보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샘인테리어 둔산점 영업시간은 평일/주일 모두 오전 10:00~오후8:00 로 운영되며 명절 연휴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정상 영업한다.

한샘의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리모델링해주는 특별서비스와 함께 내 집에 새로운 변화도 주고, 센스 있는 인테리어소품을 통한 기분전환을 꿈꾸는 고객이라면 한샘인테리어 둔산점 이벤트를 주목해보는 것도 좋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