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문화
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가을시즌 50%~70% 할인이벤트 진행 중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고객들을 위해 원목가구, 매트리스,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특가 이벤트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2층으로 구성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원목가구,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 소파, 세라믹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등 다양한 가구가 전시되어 있으며, 이번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는 50% ~ 최대 7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가구를 한곳에서 비교해보며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고, 소비자의 개인 취향에 맞게 소재·색상 선택 및 사이즈 주문 제작이 가능해 만족도 높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 영종 하늘도시 KCC 스위첸, 월계 센트럴 아이파크, 춘천 e편한세상 한숲시티 등 다수의 수도권 지역 신규 아파트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입주민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입주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는 조명, 콘센트, 수납공간이 있는 원목침대, 기능성 패브릭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원목식탁 등이다.  

퍼시픽하우스는 공장→소비자의 유통단계로 불필요한 유통비용을 제외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신혼가구 부문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리클라이너소파 부문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원목가구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의 모든 가구는 A/S 관리기간 1년, 품질보증기간 10년을 보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퍼시픽하우스는 본사 김포점을 비롯하여 인천점, 원주점 전국 3곳에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