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5천만원 통큰 장학금이벤트 1등 당첨고객이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구월점의 서대원 고객으로 선정됐다. 지난 7월 이벤트 시작과 함께 전국 각지의 많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고객들의 참여 속 1등의 행운을 얻게 된 인천구월점 서대원 고객은 기대하지 않았던 행운에 놀랍고 신기했다고 전했다.

지난 1년간 취업 준비를 위해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해왔다고 전한 서대원 고객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 구월점을 이용하며 집중도 높은 환경에 오랜 기간 이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면서 르하임은 여느 독서실과는 다른 밝은 환경과 개방형의 인테리어가 만족스러웠다. 다년간 학교 생활을 하며 어두운 조명, 숨막히는 분위기 등 공부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르하임은 그런 분위기와는 거리가 먼 좋은 시설이라고 생각한다.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든 시스템 구성과 인테리어를 통해 이곳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매일 이른 아침 매장을 관리하시기 위해 나오시는 점주님의 모습에도 성실함을 배웠다. 꾸준히 이용하며 그 성실함을 바탕으로 목표를 이루고 싶다”

이 같이 만족스러운 르하임 매장 이용 중 장학금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듣고 처음에는 고등학생 등 본인보다 어린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기회라고 생각해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고 전한 서대원 고객은 1등에 당첨 후 취업 준비생인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됐다며 다시한번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에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다른 스터디카페와 다르게 실질적인 혜택이 보장되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이벤트에 만족감을 느꼈다고 전했다. 

“아무래도 취업 준비생이다보니 금전적인 여유가 없었다. 그런데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장학금 이벤트에 당첨이 되니 앞으로 수험 생활을 조금 더 편안히 해 나갈 수 있겠다는 자신이 생겼다. 또한 생각지도 못했는데 당첨되고 나니 얼떨떨하기도 하고 놀랍다. 꾸준히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해 온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스터디카페 업계를 대표하는 1위 브랜드인 만큼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르하임을 이용해보지 않은 고객들이 이용권을 구입해 이벤트에 참여함은 물론, 기존 이용고객들에 참여도 까지 높이면서 장학금 이벤트는 고객 혜택과 더불어 점주의 고객 유치 상승으로 인한 수익 증대에도 큰 영향을 끼쳤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추후 정기 장학금이벤트를 비롯한 사전예약 이벤트, 제휴 마케팅 등 고객과 점주가 상생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연구하고 개발하며 본사 전액부담을 통한 고객 및 가맹점 지원에 꾸준히 나설 계획임을 전했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 같은 다양한 이벤트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한 고객유치에 성공하며 점주들의 수익 증대 및 브랜드 가맹점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전국 170개의 가맹계약 성과를 이뤄내며 업계 1위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0월 김해인제대점 오픈에 이어 인천계산점, 용인보정점, 구리수택점, 광주동천점 등 전국 많은 지점의 오픈을 준비중에 있으며 11월 또한 수원망포점, 대구월성점, 광주진월점, 광주문흥점, 원당점 등 전국의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1월21(목)부터 11월23(토)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본사의 가맹점 지원을 통한 고객 유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한 시스템 외에도 최적의 창업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에 대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자세히 상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