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문화
블루투스이어폰 ‘차이플 2세대ㆍ2세대 플러스’, 가격과 성능 모두 만족하는 차이팟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블루투스이어폰, 오픈형 무선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유명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차이팟 등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차이팟은 ‘차이나’와 ‘에어팟’의 합성어로, 유명 브랜드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격은 1/10 수준이지만 뛰어난 기능을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다룸에서 판매하고 있는 블루투스이어폰 ‘차이플 2세대’와 ‘차이플 2세대 플러스’ 역시 차이팟 제품 중 하나로, 가성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연결 방식으로 스마트폰,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전자기기와 호환 가능하고 1회 터치만으로 3초 페어링이 이루어져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오픈형 무선이어폰 차이플 2세대ㆍ2플러스는 현존하는 최신 기술 5.0 블루투스를 탑재하였으며 한층 더 상향된 5.0EDR을 채택해 끊김 없이 안정적인 호환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저음부터 고음까지 모든 음역을 커버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고 TWS 스테레오로 매끄럽고 부드러운 음질을 선사한다.

동양인에게 최적화된 사이즈와 둥근 모양의 디자인 설계로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으며 효율적인 배터리 사용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시중에 판매 중인 다른 오픈형 무선이어폰과 달리 블랙, 화이트, 핑크 총 3가지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개인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블루투스이어폰 차이플 2플러스는 추가 업그레이드를 거친 모델로, 사용 편의성이 상향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속 무선충전, HIFI 사운드 출력, 고감도 터치, 방수기능 등 여러 기능을 제공하고 IPX 4등급 방수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LED 배터리 잔량표시로 한눈에 잔여 배터리량을 확인해볼 수 있다.

다룸 관계자는 “최근 무선이어폰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유명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가성비가 우수한 차이팟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차이플 2세대와 2플러스는 가격과 성능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무상 리퍼 시스템을 통해 1년 동안 파손, 불량, 분실에 대해 보장하고 있어 안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다룸에서는 출시 이벤트를 통해 본 제품을 한정수량 최대 38%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이어후크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하며 차이플 2플러스 구입 시 4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무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집안의 모든것 다룸’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