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전문으로 하는 커네스트는 미포 O7 완전방수 이어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용 가죽 케이스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 한다.

최초 메탈 무선 이어폰으로 주목 받은 미포 O7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 되는 가죽 케이스는 미포 O7 전용으로 제작되어 제품과 잘 어울리며 메탈 케이스의 찍힘을 방지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제품 1개 구매 시 케이스 1개가 제공 되며 해당 사은품의 소진 시 조기 종료 된다.

루투스 이어폰 미포 O7은 IP67 등급으로 완전 방수 뿐 아니라 방진에서도 최고 등급을 얻어 완벽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미포만의 특수한 칩셋을 사용하여 이어버즈 단독 사용 시 최대 10시간, 크래들 호환 시 최대 105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다.

블루투스 5.0 버전의 탑재로 끊김이 없으며 안정적인 연결 감도를 보이며 6mm 풀 레인지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웅장하고 깊은 사운드와 청아한 고음, 귓가에서 직접 부르는 듯한 리얼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빠른 오토페어링이 가능하며 4.5g의 초경량 이어버즈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나 피로감 없이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O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판매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