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 운양점은 김포중에서도 도시 분야의 최고인 김포한강이 보이는 만큼 살기 좋은 도시이기도 하다. 그만큼 인구수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이기 때문에 많은 프랜차이즈와 먹거리 즐길 거리가 하나둘씩 들어서고 있다.

이 가운데 쿠우쿠우 김포 운양점은 초밥 뷔페 중에 높은 평이 나 있는 프랜차이즈로 회와 사이드 메뉴, 디저트 등 무제한으로 제공하여 가성비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도 김포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며 넓은 내부와 더불어 불편함 없이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친절 서비스에 초점에 맞추었다.

김포 맛집 쿠우쿠우는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를 공급하며 계절마다 특색 있는 메뉴 개발로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음식과 초밥 뷔페를 제공한다. 손님들에 입맛에 맞는 고급 진 맛은 덤이다. 부담 없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가족 모임 또는 회식 장소로 방문하고 있다.

김포 맛집 쿠우쿠우 운양점 관계자는 "이번 가을, 겨울에도 사람들로 북적일 걸로 예상되며 곧 돌아올 11월~12월에도 연말 모임맞이 쿠우쿠우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새로운 겨울 메뉴 개발, 다양한 이벤트 등 가성비가 좋아 오시는 분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