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문화
아이폰11 사전예약 진행, '폰지점프' 핸드폰 싸게 사는법 및 주의사항 정보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애플에서 출시된 신제품 아이폰11시르지가 1차 출시국에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3차 출시국인 국내에서는 오는 10월 18일부터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25일부터 정식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20만명 회원을 보유한 폰지점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에서는 아이폰11 얼리버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자 혜택으로는 에어팟2와 에어팟케이스를 제공하는 혜택을 주고 있어 핸드폰 싸게 사는법을 찾는 소비자들의 호응이 좋다.

아이폰7은 0원 공짜폰으로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중이고, LG V40, 갤럭시S9도 공짜폰으로 핸드폰 개통이 가능하다 보급형스마트폰 역시 공짜폰으로 휴대폰가격이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폰지점프 관계자는 "신제품이 나오는 시점에 기존모델을 공시지원금을 대폭 지원해 주는 경우가 많아 가성비스마트폰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입하기 좋은 시기이다"라고 귀뜸했다.

이어 "다만 생산이 중단된 모델들이 있어 재고가 한정적이니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빠르게 신청하는것이 좋다"고 전했다.

핸드폰 싸게 사는법 및 보급형스마트폰 정보는 폰지점프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