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1인가구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한국인 들을 위해 이로마 에서 일을냈다.

그중, 1인가구 인테리어 사업자 측에서는,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며 계약을 청하는 곳도 있다고 밝혔다. 이제서야 '이로마매트리스' 측에서는 "이것으로 인기가 많아질줄 몰랐다, 정말 감사드린다" 며 감사인사를 전하며이벤트를 진행할것 라며 공식 발표했다.

그 중 우리나라 직장인은 87% 잠자리에 만족을 못했으며 수면시간 부족으로 인해, 인체에 큰 영향을 미치는것으로 나타났다.

직장인들은 점심시간 1시간 가량 수면을 취하는것을 볼수있다.

적정시간 안락한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스트레스,우을증,알츠하이머,집중력 및 기억력 감퇴 등의 다양한 증상이 보이게 된다. 이로서 건강한 신체를 가꾸려면 숙면적인 부분이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현대인 3명중1명 가량은 수면부족으로 인한 '알츠하이머' 건망증이 심해져 병원을 오가는 현대인을 볼수가 있다.

이로마매트리스는 밀도65kg/㎥ 를 자랑하고 있으며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으로 흥행 하고있다.

여기서 '밀도' 란 복원력이 그만큼 우수한가를 보여짐으로서 편안함을 증명해 보이고있다.

복원력이 좋다 라는 증명을 해온 '이로마매트리스' 안정감이 있고 접이식 매트리스로 보관과 이동이 편리하며 이사를 할때에도 가방이 있어 보다 쉽게 이동을 할수있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31% 파격 할인가에 제공 하고 있으며, "직접 누워보면 느낄것이다"고 전했다.

제조업체는 중국OEM 이 아닌, 국내공장이 있는것으로 알려졌고, 깔끔한 포장과 우천시에도 젖지않는 방수커버를 증정 하고있어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있다.

방수커버는 99.9%가 아닌, 100% 의 방수를 자랑하고있으며 반려견을 키우고있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걸로 알려졌다. 1인가구 들이 많아지며 침대도 인테리어다 라며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인기가 많은것으로 알려졌다.

이로마는 8cm의 남다름을 자랑하고있으며 우수한 복원력 이 마저도 남다름을 보이고 있다.

이로마매트리스는 빠른 배송을 '이로마매트리스' 의 원칙으로 정하고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스토어인 "이로마매트리스"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