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작년대비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인상이 발생함에 따라 최근들어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국내선 이용객들 및 자차이용객들을 대상으로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기본으로한 김포공항 주차비 50%할인이벤트를 지난달에이어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최근 고객들의 관심을 통하여 김포공항 주차비 50%할인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김포공항 주차비에 자차이용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위하여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김포공항 주차장의 경우 주차비 평일 24시간 기준 20,000원 기준으로 본다면,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실내주차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50% 저렴한 실내주차비를 제공하여 김포공항 주차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다.

뿐만아니라 자스민파킹은 단 1건의 불평 및 클레임이 없도록 내부적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100% 실내주차장 제공을 함으로써 고객과의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업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호평을 듣고 있다.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또한 "자스민파킹은 앞으로 꾸준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하여 고개중심형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며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