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계 5대 명품 매트리스 중 하나인 클러프트 매트리스 논현동 가구거리에 오픈했다. 

클러프트 매트리스는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걸맞게 원재료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며,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결합하여 제작된 매트리스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수면을 선물해 준다.

사용하는 원료로는 뉴질랜드의 조마울, 탈랄레이 라텍스, 최상급 캐시미어와 모헤어, 유기농 면등의 천연소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공정분야별로 20여명이 넘는 매트리스 장인들이 공정분야별로 검수를 진행하는 까다로운 검수작업과, 전통적인 생산방식을 거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제공하며, 이러한 천연 소재와 클러프트 스탠다드의 특별한 기술력을 결합하여 제작된 매트리스는 사용자에게 편안함과 수면의질을 최대한 끌어 올려주고 있다.

강남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클러프트 매트리스의 공식직영점에서는 비욘드럭셔리, 시크니쳐, 로열소버린 등의 대표적인 컬렉션 이외에도 다양한 클러프트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 전시된 모든 매트리스는 최고급 천연 내장재와 이너스프링을 사용하여,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매트리스로 럭셔리한 편안함과 친환경적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클러프트는 클러프트 강남점과 굿베드에서만 정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정품은 박스포장으로 되어있고 특수비닐로 밀봉되어 배송된다. 현재 50인 한정 파격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예약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 전 예약은 필수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