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이 김포공항 주차장을 방문하는 자차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위너스주차장은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고있는 김포공항의 대표적인 주차대행업체로 평일기준 주차비를 만원으로 할인이벤트를 함과 동시에 실내 전용주차장을 직접 보유한 주차대행업체로 호평을 받고 있는 업체이다.

김포공항 위너스주차장은 실내주차장 약 400대 이상을 차지할 수 있는 주차장을 보유하였으며 발렛보험도 가입되어 있어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있다.  뿐만아니라 차량 기스 시에는 1급공업사에 2일내 처리하는 신속한 처리업무로 인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위너스주차장은 특히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게 특징이다. 주차후 사진전송시스템을 의무화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을뿐만 아니라 영업배상보험가입이 되어 있어 업체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김포공항 위너스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대대적인 주차비 할인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를 선정 시에는 반드시 규모와 함께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인지 체크해야함과 동시에 단순히 할인폭이 넓다고 하여 차량을 맡기면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당부한다 " 라고 밝혔다.

한편, 위너스주차장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및 이벤트정보는 공식웹사이트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