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매트, ‘눕스 탄소매트’로 올겨울 포근하고 따뜻하게
상태바
거실매트, ‘눕스 탄소매트’로 올겨울 포근하고 따뜻하게
  • 이지민 기자
  • 승인 2019.10.1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많이 추워진 날씨로 인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각종 난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난방용품 가운데 비교적 적은 전기세로 난방비 절약에 효율적인 전기요, 냉온수매트, 장판매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온열매트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오르고 있다.

최근에는 온도만을 올려주는 것 만이 아니라 여름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냉온수매트, 추운 겨울 야외에서도 추위에 떨지 않고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전기장판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전기요, 전기매트, 장판매트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또한, 숯을 가공한 탄소를 이용해 열선으로 사용하여 따뜻함을 주는 탄소매트가 나오기 시작했는데, 탄소매트는 천연 숯을 이용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전자파 차단과 화재예방에 도움을 주어 이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다양한 탄소매트 제품들 가운데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거실매트로 탁월한 ‘눕스 탄소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눕스 탄소매트는 나노 탄소 섬유 온열 제품으로 순간 동시 발열로 순식간에 따뜻해지며, 100% 천연 숯을 원재료로 만들어 99%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출로 건강에 도움을 준다. 눕스 탄소매트는 특허받은 병렬 열선으로 인해 화재 예방에 탁월하고 전자파 차단을 해주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눕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눕스 탄소매트는 두툼한 메모리폼으로 제작되어 거실매트로 사용하기 좋으며, 구분선이 따로 없는 접이식으로 보관과 정리가 깔끔하여 캠핑용전기장판으로 탁월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