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가까운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가진 타운하우스 김포 에이스빌리지가 대표적인 도심 속 전원주택을 체험하도록 분양 홍보관을 공개하였다. 

보통의 타운하우스는 자연 속에서 힐링을 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로망이 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도심에서 멀어 은퇴 후 노년층들이 많이 관심을 가진다. 그러나 김포 에이스빌리지는 김포 양촌에 위치하며 주변에 역세권, 학세권 등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어 생애주기에 제한 받지 않는다.

특히 김포 에이스빌리지는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위치에 입지하고 있어 원스톱 학세권이 가능하다. 이에 신혼 부부나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도 자연과 도심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거주 가능하다.

또한 김포 도시 철도의 개통으로 김포공항 30분, 홍대입구역 42분, 강남/여의도/인천공항 1시간 이내 이동 가능으로 초역세권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대중교통 이용에 더불어 김포~인천 구간 제2외곽순환도로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 강서, 양천, 인천 등으로 접근성이 좋아 통근할 때 유리한 입지 조건을 가진다. 이 점은 전원주택단지가 많은 일산이나 운정 신도시에 비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비교해보아야 한다. 

한편 에이스빌리지는 벽체 두께를 40cm이상으로 만들어 내부 공기 층을 두 번 나눈 설계로 내부 결로 현상을 완전 차단한다. 이로 인해 겨울철 곰팡이 현상을 방지하고 단열에 효과적이다. 또한 단지 내에 자체 분리수거 공간, 자연 놀이터, 경비실 운영, 무인경비시스템 등을 도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