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참치가 대중적인 메뉴로 자리 잡은 지는 오래되지 않았다고 한다. 초반에는 참치 회가 우리나라 특급 호텔에서 볼 수 있는 고급 요리 메뉴였는데 이 참치를 무한리필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도록 대중화 시키는데 크게 일조한 브랜드가 바로 독도 참치라고 한다.

까치산역 맛집 ‘독도참치’는 고급 참치를 무한리필 서비스로 제공하며 합리적인 비용과 친절한 서비스로 화곡동 회식장소로 인기를 받고 있다. 아늑하고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로 커플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며 가족 외식 장소로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별도의 룸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고 안락한 식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까치산역 맛집 ‘독도참치’ 관계자는 “고급 참치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 간장과 함께 나온 고추냉이를 간장에 풀지 않고 회에 조금씩 올려 간장만 찍어 먹으면 참치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보기만 해도 군침 돋는 밑반찬들과 튀김, 초밥, 날치알 쌈, 마끼 등 스끼다시 메뉴를 서비스로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까치산역 맛집 ‘독도참치’다. 그중에서도 식사 후 금가루가 들어간 참치 눈물주를 제공하는데 참치 수정 체액을 섞어 만들어 건강에 좋은 술로 유명할뿐더러 알코올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게 마실 수 있는 눈물주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