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계절과 어울리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10월 31일까지 SNS 아우터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 실제 화보촬영과 모델로 활동할 인플루언서를 모집한다.

아우터 모델 콘테스트 모집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11월 8일에 최종 8인이 발표되며, 투표를 통해 11월 18일 최종 순위가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본인의 SNS 계정에 자신의 사진과 함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게시물 본문에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현백무역_콘테스트를 태그하면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참여자 중 1등은 현대백화점 100만원 상품권, 2등은 50만원 상품권, 3등에게는 30만원 상품권, 4~8등에게는 1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전원에게 현대백화점 무역점의 SNS 아우터 모델 화보 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최종 8인은 12월 무역센터점 인스타그램 화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기타 경품으로는 무역센터점 계정 팔로우와 투표, 댓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30명에게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미디어 콘텐츠와 쇼핑 행사를 결합해 만든 이색 페어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화보 촬영과 모델 활동 기회 등 특별한 경험의 기회인 만큼 감각적인 사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