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 하우징은 강마루 원목마루 천연마루 헤링본마루 구정마루등 80여가지의 마루가 전시 적용된 전시장을 선보였다.
감각적으로 꾸며진 전시장은 다양한 제품을 볼수있어 소비자와의 소통에 더 다가갈수있다는 장점이있다.

국내 생산 원목마루인 노바마루 S시리즈,M시리즈,W시리즈,ST시리즈를 전시 운영중이며 모든 제품이 1평식 시공된 디자인을 볼수있다고한다.

사진 : 국내최대 광폭 마루 K시리즈 원목마루
사진 : 국내최대 광폭 마루 K시리즈 원목마루

 

또한 최근 국내 최대 스펙의 마루 K시리즈 (폭190,길이1900,두께12T) 마루도 11월 첫째주에 리뉴얼 전시를 한다고 밝혔다.

K시리즈 광폭 원목마루는 주거 공간뿐아니라 상업공간까지 공간제약없이 폭넓게 활용이 가능한마루이므로 앞으로 많은 곳에서 접할수 있을것 같다는 전망이다.

또한 구정 하우징에서 판매되고있는 노바마루 브랜드는 원목마루 기업인만큼  적극적인 영업활동과 생산 경쟁력 강화를 통해 차세대 원목마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분위기다.

사진 : 노바원목마루 W시리즈 브라운오크 시공사진
사진 : 노바원목마루 W시리즈 브라운오크 시공사진

 

이 분위기를 이어 노바마루 총판 구정하우징측은, 강마루, 원목마루 전시장을 통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통을 이어가고있다.

구정하우징 전시장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으로 예약후 방문시 1대1 상담이 가능하다고한다.

현재 노바 강마루 원목마루 전시장은 수도권지역 구정하우징,전라도지역 대륙상재 에서 만나볼수있으며 차츰 전시장을 늘려갈 전망이라한다.

또한 구정하우징에서는 노바마루 외 구정마루, 동화마루, 한솔마루등 각종마루의 시공 및 구입이 가능하며, 마루외 인테리어필름 총판시공까지 겸하고있다고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